본문 바로가기
영심이의 장바구니/영심이 간식

[젤리]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 짱셔요 젤리 리뷰

by 행복한 영심이 2023. 1. 18.

안녕하세요. 영심이입니다 :)
오늘은 롯데제과에서 에서 나온 젤리셔스 핵 짱셔요 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
리뷰는 언제나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쓰였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디자인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전면 디자인

오늘은 롯데제과 젤리셔스의 원조 핵짱셔요 젤리를 가져와봤습니다.
이 젤리는 제가 정말 어렸을 때부터 있었던 짱셔요 젤리를 좀 더 새콤하게 만들어 '핵짱셔요'라는 이름으로 리뉴얼해 나온 젤리입니다.
이미지 예를 보니 보라색, 초록색, 빨간색의 뼈다귀 모양의 귀여운 젤리가 들어있음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쯤되어 생각해 보면 젤리라는 제품의 특성상 모양을 귀엽거나 독특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전면 포장 디자인은 '핵 짱셔요'라는 글씨체도가 넘 귀엽고 새콤달콤한 젤리임을 바로 인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


가격

젤리셔스 핵짱셔요 젤리의 가격은 gs편의점 기준 1000원입니다.
총 내용량은 51g입니다.
51g에 1000원이면 1g당 19.6원입니다.
양이 조금 덜 들은 대신 가격이 착해요!!

 

내용물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내용물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크기


포장을 벗기고 내용물을 살펴보면 이미지 예에서 볼 수 있었던 3가지 색상의 뼈다귀 모양의 젤리가 나옵니다.

핑크색 9개, 초록색 6개 보라색 7개로 총 22개가 들어있습니다. 개수 차이가 나는 게 좀 아쉽지만 이건 랜덤이라 어쩔 수 없어요.
길이는 2.5cm 정도로 작고 귀여워요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무게

젤리 한 개당 3~4g 정도 되는 무게입니다. 총 내용량은 50g입니다. 51g으로 표기되어있는데 1g 부족하네요 😂




일단 봉지를 뜯었을 때 특정한 향이 나진 않았습니다. 그냥 달콤 상콤한 냄새가 나요.
젤리의 이름에 '핵짱셔요'라고 쓰여있어서 다들 정말 핵 짱신 젤리를 기대하고 구매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젤리는 사실 핵 짱시지는 않아요 ㅎㅎ..
우선 전체적으로 젤리의 식감은 약간 말캉한 느낌의 젤리입니다. 겉에 사우어 가루가 달콤하고 젤리를 씹다 보면 중간 즈음부터 신맛이 살짝 납니다. 핵짱셔요 콜라맛과 마찬가지로 새콤달콤 정도의 새콤한 맛인데, 개인적으로 조금 덜 신 것 같아요.

맛별로 소개를 좀 해드리겠습니다. 

 

딸기맛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딸기맛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의 딸기맛입니다.

처음 입에 넣을 때는 젤리가 달콤하기 때문에 마이쮸 딸기맛의 향이 납니다. 계속 씹다 보면 살짝 셔지는데 겉에 묻은 사우어 가루도 씹히고 식감도 너무 좋아요. 딸기맛은 맛있는 것 같아요!!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애플키위맛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애플키위맛입니다. 처음에는 먹어보고 사과맛이겠다고 생각했는데 뒤에 원재료 표기를 보니 애플키위 합성 향료가 첨가된 것을 보니 키위맛도 들어간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알고 보니 키위맛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저는 이 맛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가장 새콤한 느낌도 많이 듭니다.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블루베리

롯데제과 젤리셔스 핵짱셔요 블루베리맛입니다. 처음에 포도맛이라고 생각하고 먹었을 때는 포도맛과 많이 비슷하지 않아서 살짝 의아했는데 원재료명을 보니까 블루베리향이라고 쓰여있네요. 블루베리향이 납니다. 이 젤리도 크게 새콤하진 않았고 달콤한 맛이 많이 느껴져요 저는 세 가지 맛 중에 가장 별로였어요 ㅎㅎ..

 

 

 

 

원재료 및 영양성분


원재료는 설탕, 물엿, 젤라틴, D-소비톨액(4.7%), 산도조절제1, 산도조절제2, 산도조절제3, 혼합제제1(젖산, 젖산칼슘, 이산화규소), 합성향료(딸기향, 키위애플향, 블루베리향), 펙틴, 산도조절제4, 혼합제제2(치자적색소, 치자청색소, 주정), 블랙캐롯농축액, 혼합제제3(홍화황색소, 치자청색소, 주정)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젤리셔스 핵짱셔요 콜라 젤리 영양정보


총 내용량 51g에 165kcal 입니다. 1g당 3.24kcal입니다!

[총 내용량당 g - 총 내용량에서의 비율]
나트륨 10mg - 0.019%
탄수화물 38g - 62.3% (당류 32g - 52.46%)
단백질 2g - 3.92%

(탄수화물 = 당류 + 다당류 + 식이섬유)

총평


디자인: ⭐️⭐️⭐️ - 젤리셔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 스마일이 있고, 폰트나 전면적인 디자인들이 잘 어울림.
가격: ⭐️⭐️⭐️⭐️ - 다른 젤리들과 그람당 가격은 비슷하나 용량이 적어서 총 가격도 1000원! 싸게 느껴짐
맛: ⭐️⭐️⭐️⭐️ - 뭔가 특별하진 않지만 나쁘지 않은 사우어 젤리 (개인적으로 상큼한 맛을 좋아해서 별 하나 더 붙였습니다.)
영양: ⭐️⭐️⭐️⭐️ - 당류 32g - 52.46% 다른 젤리들에 비해 낮은 편!


이상으로 출시된지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사랑받고 있는 귀여운 뼈다귀 모양의 사우어 젤리
💚 롯데제과의 젤리셔스 핵짱셔요 젤리 리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