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이의 장바구니/영심이 간식

[젤리] 해태제과 자두젤리 리뷰

by 행복한 영심이 2023. 1. 20.

안녕하세요. 영심이입니다 :) 오늘은 해태에서 출시한 자두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
리뷰는 언제나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쓰였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디자인

저는 포장지를 보고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젤리 리뷰를 위해 새로 나온 것 같은 젤리를 구매하여 샀지만, 저는 이 젤리를 먹어보기 전까지는 돈주고 사지 않을 것 같았어요.

포장지가 너무 별로여서가 아니라, 자두맛 젤리 라는 보편적이지 않은 맛의 젤리를 소비자들은 특별한 이유없이 사먹지는 않을 것 같은데 포장지도 특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해태 제품에는 밑에 해시태그가 항상 나오는 것 같네요 

이번의 해시태그는 #러블리핑크 #자두잼 #자두젤리 네요 ㅎㅎ 핑크핑크한 포장지와 어울리는 해시태그입니다. 

 

 

가격

해태 자두젤리의 gs편의점 기준 1500원입니다.
총 내용량은 70g입니다. 굉장히 많은 양이 들어있네요

70g에 1500원이면 1g당 21.43원입니다.

 

내용물

포장을 벗기고 내용물을 살펴보면 분홍색 자두젤리가 나옵니다. 

겉 젤리는 투명한 핑크색으로, 속에 있는 진한 빨간색 자두잼이 비치네요 ㅎㅎ

길이는 2cm 정도에요.

 

젤리 한 개당 4g 정도 되는 무게입니다. 총 내용량은 65g입니다.

 





일단 봉지를 뜯었을 때 진짜 어디서 맡아본 향이 나는데, 일단 자두향이 나진 않아요.. 오히려 복숭아에 가까운 향이 납니다.

(수정하여 올리는데 그 어디서 맡아본 향은 와우 풍선껌 플럼향 입니다!! 전에도 자두맛 젤리 리뷰할 때 언급했지만, 자두향이라고 쓰여있으면 와우 풍선껌 노란색의 향을 떠올리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먹어보았습니다.

우선 식감은 좀 딱딱한데 그렇게 쫀득쫀득하진 않아요. 살짝 푸석푸석하다고 해야하나? 하지만 단단해요. 맛은 새콤달콤 맛있어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 와우 풍선껌 맛이 나요 ㅎㅎ

 

이 젤리도 요즘 나오는 젤리들 처럼 젤리 안에 젤리가 있는 모양입니다.

겉 포장지에는 잼이 들어있다고 쓰여있지만, 잼까진 아니고 살짝 수분이 많은 젤리 느낌이에요. 

속에 들어있는 자두잼은 새콤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같이 먹으면 새콤 달콤 한 맛이 나쁘지 않네요 

 

 

 

 

원재료 및 영양성분



원재료는 설탕, 물엿, 이소말토올리고당, D-소비톨액(9.8%), 젤라틴, 산도조절제1, 자두농축액(고형분 65%), 산도조절제2, 펙틴, 산도조절제3, 기타식용유지가공품, 혼합제제(정제가공유지,주정,합성향료,트리아세틴), 합성향료(자두향), 자주색옥수수색소, 유화제1, 유화제2, 잔탄검 입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대두,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총 내용량 64g에 225kcal 입니다. 1g당 3.20kcal입니다!

[총 내용량당 g - 총 내용량에서의 비율]
나트륨 5mg -  0.008%
탄수화물 48g -  75% (당류 35g -  54.69%)
단백질 3.6g -  5.62%

(탄수화물 = 당류 + 다당류 + 식이섬유)

총평


디자인: ⭐️⭐️⭐️ - 러블리 핑크 포장지, 사실 크게 매력적이진 않아보임. 
가격: ⭐️⭐️ - 1g당 21.43원으로 다른 젤리들에 비해 비싼 젤리 가격임.
맛: ⭐️⭐️⭐️⭐️ - 꽤 괜찮은 자두맛 젤리
영양: ⭐️⭐️⭐️ - 다른 젤리들의 평균정도임


 

 

이상으로 와우 풍선껌 맛이 나는 귀여운 자두모양 젤리
❤️ 해태제과의 자두젤리 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