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이의 장바구니/영심이 간식

[젤리] 롯데제과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 리뷰

by 행복한 영심이 2023. 1. 16.

안녕하세요. 영심이입니다 :)

오늘은 롯데제과에서 에서 나온 젤리셔스 메론먹은 죠스바 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

리뷰는 언제나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쓰였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디자인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 전면 디자인

여러분, 혹시 메론 먹은 조스바 아이스크림 드셔보셨나요? 저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본 적은 있지만, 시도해보진 않았습니다. 

일반 죠스바가 딸기 + 오렌지의 조합인 것에 반해, 메론 먹은 죠스바는 메론 + 오렌지의 조합이네요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롯데제과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는 메론 먹은 죠스바 아이스크림을 젤리로 만든 제품입니다.

겉 포장지를 보면 젤리셔스 죠스바 젤리와 비슷하지만, 딸기를 나타내는 분홍색 대신에 메론을 나타내는 연두색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상어가 메론을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이 좀 귀엽네요 ㅎㅎ

그냥 죠스바 젤리와 또 다른 점은 젤리의 모양이 2가지이고, 좀 더 리얼(?)한 상어 모양의 젤리라는 것입니다.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는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죠스바의 모양을 가져오진 않았고, 상어 모양을 가져온 듯 합니다. 

롯데제과 젤리셔스 죠스바 젤리의 전면 디자인은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의 죠스바를 쉽게 연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미지 예를 보면 자사의 아이스크림 죠스바의 모양을 그대로 가져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죠스바 젤리의 폰트 또한 죠스바 아이스크림과 동일함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중에 죠스바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엄청 기대를 하고 포장지를 뜯어보았습니다. 😆😆

 

 

가격

젤리셔스 죠스바 젤리의 가격은 gs편의점 기준 1200원입니다.

총 내용량은 60g입니다.

60g에 1200원이면 1g당 20원 입니다.

 

 

내용물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 크기

포장을 벗기고 내용물을 살펴보면 좀 무서운 상어 모양의 젤리입니다. 

외부 디자인에서 볼 수 있었던 것 처럼 2가지 모양의 상어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젤리를 뜯고서 좀 무섭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게 2cm정도의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상어의 이빨이나 눈 모양을 굉장히 잘 표현하여 신기합니다. 

계속 보고 있으면 웃기기도 하고, 귀엽네요 ㅎㅎ

젤리는 총 13개가 들어있습니다.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무게

젤리 한 개당 4~5g 정도 되는 무게입니다. 총 내용량은 60g입니다. 전체 무게 찍은 사진이 날아갔네요 ㅠ 다음에 추가 할게요!!

 

 

일단 봉지를 뜯었을 때 메로나 향이 약간 났습니다. 그닥 향이 좋지는 않았어요 ㅎㅎ.. 단내가 많이 납니다.

젤리를 먹어보았을 때는 메로나와 죠스바 맛이 둘 다 났습니다.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죠스바와 메로나의 맛을 같이 느껴보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이 젤리를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롯데제과에서 나온 메론 먹은 죠스바 아이스크림 안에는 기존 죠스바의 딸기 샤베트 대신에 메로나 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ㅎㅎ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도 죠스바 젤리와 식감이 비슷합니다. 식감은 꽤 단단했습니다. 말랑보다는 쫄깃에 가까운 식감입니다. 

이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도 마찬가지로 아이스크림처럼 안에 다른 젤리나 잼이 들어있으면 더 디테일이 살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그냥 달달한 젤리입니다. 젤리는 전체적으로 달콤하구 상큼한 오렌지 맛이 살짝 느껴집니다.

원재료 및 영양성분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원재료

원재료는 물엿, 설탕, 젤라틴, D-소비톨액(5.4%), 산도조절제1, 혼합제제2(천연향료,합성향료,옥배유), 혼합제제2(프로필렌글리콜 주정, 합성향료,트리아세틴,천연향료), 혼합제제3(트리아세틴,합성향료,주정,젖산,정제수,프로필렌글리콜), 펙틴, 기타식용유지가공품, 산도조절제2, 치자청색소, 유화제, 혼합제제4(정제가공유지,합성향료,주정),메론농축액(0.01%-고형분61%), 오렌지농축액(0.01%-고형분64%), 딸기농축액(0.01%-고형분65%)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젤리셔스 메론먹은 죠스바 젤리 영양성분

총 내용량 60g에 185kcal 입니다. 1g당 3.08kcal입니다!

 

[총 내용량당 g - 총 내용량에서의 비율]

나트륨 15mg - 0.025%

탄수화물 43g - 71.67%  (당류 32g - 53.3%)

단백질 3.5g - 5.83%

 

(탄수화물 = 당류 + 다당류 + 식이섬유)

다른 젤리들에 비해 당류가 낮은 편이네요 😊

 

총평

 

디자인: ⭐️⭐️⭐️ - 롯데에서 나온 아이스크림 '죠스바'와 외관이 거의 비슷하여 소비자들에게 친밀감을 주지만, 메론맛 젤리는 살짝 모험

가격: ⭐️⭐️⭐️ - 다른 젤리들과 가격은 비슷함.

맛: ⭐️⭐️⭐️ - 메로나 향이 나는 죠스바맛 젤리!(안에 잼이 안 든 게 살짝 아쉬움ㅜ) 

영양: ⭐️⭐️⭐️⭐️ - 당류 37g - 53.3% 다른 젤리들에 비해 살짝 낮은 편!

 

 

 

이상으로 메로나와 죠스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은 리얼한 상어모양의 젤리

🦈 롯데제과의 젤리셔스 메론 먹은 죠스바 젤리 리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