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이의 장바구니/영심이 간식

[젤리]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 리뷰

by 행복한 영심이 2023. 1. 19.

안녕하세요. 영심이입니다 :) 오늘은 롯데제과에서 에서 나온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
리뷰는 언제나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쓰였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디자인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 전면 디자인

 

왜 많은 젤리들의 이름에 '구미'라는 이름이 붙을까 혹시 궁금한 분들 계시나요? 제가 찾아본 결과 진짜 원조 젤리는 한천이나 젤라틴을 넣은 무르고 수분이 많은 것을 말하고 '구미'는 젤라틴이나 전분을 넣은 단단하고 마른 젤리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미젤리를 좋아하는데요, 오늘의 젤리는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로 언어유희를 통해 구미 젤리임을 강조하고 있네요 단단한 식감의 젤리를 기대해 봅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젤리셔스의 스마일이 귀엽고 옅은 살구색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주네요. 딱히 엄청 특별하거나 이목을 끌 만한 디자인은 아닙니다. 이미지 예를 보면 복숭아, 포도, 오렌지 3가지 맛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격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의 가격은 gs편의점 기준 1300원입니다.
총 내용량은 70g입니다. 굉장히 많은 양이 들어있네요

70g에 1300원이면 1g당 18.57원입니다.

 

내용물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 길이

포장을 벗기고 내용물을 살펴보면 이미지 예에서 볼 수 있었던 3가지 색상의 과일모양 젤리가 나옵니다.

포도맛은 2개, 오렌지맛은 9개, 복숭아맛은 8개로 총 19개가 들어있습니다. 개수 차이가 나는 게 좀 아쉽지만 이건 랜덤이라 어쩔 수 없어요.

길이는 가장 긴 포도맛이 3cm 정도에요.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 무게

 

젤리 한 개당 4g 정도 되는 무게입니다. 총 내용량은 70g입니다. 정확하네요 




일단 봉지를 뜯었을 때 복숭아 향이 납니다. 세 가지 맛 중에 복숭아 냄새가 가장 강한 것 같아요 

그럼 맛별로 소개를 좀 해드리겠습니다. 

 

오렌지맛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젤리 오렌지맛

오렌지맛입니다. 모양은 귀여운 오렌지 모양입니다. 🍊

먹자마자 오렌지 맛이 확 퍼지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오렌지와 귤 사이의 맛이 납니다.

끝맛은 살짝 떫은데 이런 떫은 맛이 진짜과일 같은 느낌을 줘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더라고요, 오렌지맛 젤리는 흔하지도 않고 저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복숭아맛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복숭아 맛입니다. 🍑

원래 복숭아맛 젤리는 거의 새콤한 맛은 없는편인데 구미당기는 구미 복숭아 맛은 약간 새콤한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오렌지보다 오히려 더 상큼한 느낌이 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인공적인 복숭아 향이 첫맛에 좀 나고 계속 먹다보면 복숭아의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포도맛

 

젤리셔스 구미당기는 구미 포도맛입니다. 🍇

ㅎㅎ 예측했지만 마이구미와 완전 비슷한 맛이 나요

대신 끝으로 갈 수록 단맛과 인위적인 포도향이 좀 많이 나는 느낌이 들었어요. 세 젤리 중에 가장 단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원재료 및 영양성분



원재료는 설탕, 물엿, 젤라틴, D-소비톨액(5.3%), 산도조절제1, 오렌지농축액(0.5%-고형분65%), 포도농축액(0.5%-고형분68%), 복숭아농축액(0.3%-고형분68%), 펙틴, 혼합제제1(프로필렌글리콜, 주정, 천연향료, 정제수, 합성향료, 트리아세틴), 혼합제제2(프로필렌글리콜, 합성향료, 주정, 천연향료), 기타식용유지가공품, 산도조절제2, 혼합제제3(천연향료, 주정,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산도조절제3, 혼합제제4(치자적색소,치자청색소,주정), 블랙캐롯농축액, 혼합제제4(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파프리카추출색소,정제수,카로틴,비타민E), 유화제,혼합제제4(정제가공유지,합성향료,주정) 입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돼지고기,복숭아가 들어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총 내용량 70g에 225kcal 입니다. 1g당 3.21kcal입니다!

[총 내용량당 g - 총 내용량에서의 비율]
나트륨 20mg -  0.029%
탄수화물 52g -  74.29% (당류 39g -  55.71%)
단백질 4g -  5.71%

(탄수화물 = 당류 + 다당류 + 식이섬유)

총평


디자인: ⭐️⭐️⭐️ - 젤리셔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마일이 있고, 평범한 디자인임.
가격: ⭐️⭐️⭐️ - 내용량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좀 많고 가격도 100원 비쌈 
맛: ⭐️⭐️⭐️ - 평범한 구미젤리맛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음!  
영양: ⭐️⭐️⭐️ - 다른 젤리들의 평균정도임


 

 

이상으로 복숭아, 오렌지, 포도 모양의 구미 젤리
🍊 롯데제과의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젤리 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