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이의 장바구니/영심이 간식

[젤리] 롯데제과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 리뷰

by 행복한 영심이 2023. 1. 14.

안녕하세요. 영심이입니다 :)

오늘은 롯데제과에서 에서 나온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

리뷰는 언제나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쓰였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디자인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 전면 디자인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의 전면 디자인은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의 잘 익은 수박바를 쉽게 연상시킬 수 있습니다.

위와 아래의 검정 초록 줄무늬와 전체적으로 빨간 색깔으로 수성된 포장지를 보면 기존 롯데제과의 수박바와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안에 있는 젤리가 수박모양으로 만들어진 것을 보여줌으로써 수박바와의 관련성을 나타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수박바'라는 서체 또한 같기 때문에 롯데제과의 잘 익은 수박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제품도 쉽게 시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잘익은 수박바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잘 익은 수박바 아이스크림의 포장지 또한 귀여운데, 이 제품을 배경으로 만든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도 겉표지 디자인을 거의 비슷하게 가져와서 젤리의 주 타겟층인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가격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의 가격은 gs편의점 기준 1200원입니다.

총 내용량은 56g입니다.

56g에 1200원이면 1g당 21.43원 정도입니다.

다른 젤리들에 비해 살짝 가격이 높은 것 같아요

 

 

내용물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 모양 & 크기

포장을 벗기고 내용물을 살펴보면 귀여운 수박 모양의 젤리입니다. 아쉽게도 씨앗인 검정 부분은 없네요 ㅎㅎ 작은 크기의 젤리에 씨앗까지 담기는 아무래도 어려웠겠죠 😂

길이는 보편적인 젤리들과 같이 2cm로 아주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수박모양을 최대한 살려내려고 노력한 느낌이 들네요 ㅎㅎ

젤리는 총 14개가 들어있습니다.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 무게

젤리 한 개당 4~5g 정도 되는 무게입니다. 총 내용량은 56g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는 59g으로 3g정도 더 들어있네요ㅎㅎ

 

 

 

일단 봉지를 뜯었을 때 향은 수박바와 굉장히 유사했습니다. 수박향과 딸기향이 확 올라왔습니다 ~ 

한 입 먹어보았을 때는 향에 맞게 수박바 맛이 났습니다. 그렇지만 상큼한 맛이 전혀 없었어요. 겉에 묻어있는 가루는 매우 단 맛이 납니다 ㅎㅎ

젤리의 식감은 너무 질기지도 너무 말캉하지도 않은 제가 생각하기에 '젤리'로 아주 적당한 식감이라고 생각합니다. 달콤하고 적당히 맛있으나, 개인적으로는 달기만 한 것이 좀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수박은 단맛만 있으니까요 ㅎㅎ..)

정리하자면 포장지를 뜯었을 때 수박바 향이 은은하게 나고, 먹었을 때도 수박바의 맛이 납니다. 달달하지만 상큼한 맛은 없습니다. 맛은 수박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하지만 평소에 수박바를 잘 먹지 않는 저는 그냥 괜찮은 젤리라는 생각 정도가 들었네요 식감은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젤리다운 식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원재료 및 영양성분

젤리셔스 수박바젤리 원재료

원재료는 설탕, 물엿, 젤라틴, D-소비톨액(4.8%), 산도조절제1, 혼합제제1(주정, 정제수, 합성향료, 프로필렌글리콜, 트리아세틴, 레몬오일), 펙틴, 혼합제제2(프로필렌글리콜, 말톨, 젖산, 비타민E), 자주색, 고구마색소, 혼합제제3(홍화황색소, 치자청색소, 주정), 산도조절제2, 유화제, 수박농축액(0.01%-고형분63%)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수박바젤리 영양정보

총 내용량 56g에 180kcal 입니다. 1g당 3.21kcal입니다!

 

[총 내용량당 g - 총 내용량에서의 비율]

나트륨 15mg - 0.027%

탄수화물 43g - 76.8%  (당류 35g - 62.5%)

단백질 3g - 5.4%

 

(탄수화물 = 당류 + 다당류 + 식이섬유)

(아직 다른 젤리들을 리뷰해보지 않아서 영양성분 평가 부분은 빠른 시간 내로 다른 젤리들과 비교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총평

 

디자인: ⭐️⭐️⭐️⭐️ - 롯데에서 나온 아이스크림 '잘 익은 수박바'와 외관이 거의 비슷하여 소비자들에게 친밀감을 줌

가격: ⭐️⭐️ - 1g 당 21.43원 다른 젤리들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음.

맛: ⭐️⭐️⭐️ - 그냥 그럭저럭 괜찮은 수박바맛 젤리! 

영양: ⭐️⭐️ - 당류 35g - 총 내용량 중 62.5% 다른 젤리들에 비해 당류가 살짝 높네요

 

 

 

이상으로 수박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은 수박젤리

🍉 롯데제과의 젤리셔스 수박바 젤리 리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