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이의 장바구니

영심이의 꿈

by 행복한 영심이 2023. 1. 4.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생 영심이입니다.😊
저는 먹는 것을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으면 웃음이 절로 납니다. 음식을 먹을 때 너무나 행복한 저는 먹을 것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제 주변 사람들도 제가 먹을 때 가장 즐거워 보인다고 합니다 ㅎㅎ
제 전공은 경영학입니다. 앞으로 어떤 직업을 가져야 제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먹는 것과 관련된 일을 하면 될 것 같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제 전공을 살려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내린 결론은

"제 꿈은 식품 MD가 되는 것 입니다."


MD는 Merchandiser(상품기획자)의 약자로 상품의 기획부터 판매까지 전반적인 과정에 참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식품을 직접 기획하고 홍보하고 판매까지 하여 제가 음식을 먹을 때 느끼는 행복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달하는 최고의 식품 MD가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 매일매일 하루에 한 제품씩 식품 관련 리뷰를 올리며 제 행복한 꿈에 조금씩 다가가고 싶습니다.

식품리뷰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식품을 둘러싸고 있는 포장의 디자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가격

식품의 용량당 가격에 관한 내용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내용물

포장지 속 내용물의 형태나 모양, 개수, 무게 등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식품을 먹기 직전과 먹었을 때 느껴지는 모든 것들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원재료 및 영양성분

식품에 표기된 원재료를 알아보고, 각각의 영양성분의 %를 총 내용량 기준으로 환산하여 작성할 예정입니다.

총 평가

디자인, 가격, 맛, 영양 이렇게 4가지를 기준으로 별점을 매길 예정입니다.
별점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주 나쁨
⭐️⭐️ 나쁨
⭐️⭐️⭐️ 보통
⭐️⭐️⭐️⭐️ 좋음
⭐️⭐️⭐️⭐️⭐️ 아주 좋음

제가 작성하는 리뷰가 저에게도,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글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 지켜봐 주세요 !

댓글